제천종합사회복지관 메인

제천종합사회복지관 메인

서브탑

Home > 「5월의 산타」행사 진행 > 언론보도

언론보도 「5월의 산타」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86회 작성일 22-05-16 10:49

본문

제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은락)은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 선물 보내기 행사 「5월의 산타」를 4월 25일(월)부터 5월 3일(화)까지 진행했다.

COVID-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4월 25일(월) ~ 4월 27(수) 동안 CK식자재마트, 제천식자재마트, 롯데마트, 행복한알마트에서 행사 장소를 협조해주었고, CK식자재마트와 행복한 알마트에서는 어린이날 선물 후원도 동참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더욱이 CK식자재마트에서 후원한 포켓몬빵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위 4개 마트에서 3일 동안 약 430명의 지역주민들이 과자, 장남감 학용품 등 후원을 해주어 지역 어린이들에 대한 큰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세명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대원대학교 간호학과 학생들은 자원봉사자로 나서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하였다. 지역 내 기업과 단체에서도 많은 후원이 이어졌고, 295명의 어린이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달했다.

<후원업체 명단>
▲CK식자재마트 ▲노종숙(세종축산) ▲노주호(쌍용자동차) ▲동아완구나라 ▲동화산업(주) ▲(주)더스킨스 ▲드림디포(샘문구) ▲드림오피스 제천점 ▲박태성((주)여담) ▲아세아시멘트(주) ▲아이디자인 ▲우리은행 제천지점(지점장 노기자) ▲(주)일진글로벌 ▲(주)좋은세상 ▲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 ▲코레일 제천기관차 승무사업소 철마회 ▲(주)한국레미콘 ▲한국전력공사 충북강원건설지사 ▲홍경희(카리타스 어린이집)

5월 2일(월) ~ 5월 3일(화)에는 제천우체국 집배실, 제천시 새마을회, 한국전력공사 충북강원건설지사, 우리은행 제천지점이 어린이들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선물을 전달했다.

제천종합사회복지관 고은락 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어 경제적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나눔 문화에 동참해주어 감사하며,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